TOP
닫기

C-게이트

부재료아임요
  • 주소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 2로 115 ( 가산동, 대륭테크노타운 3차 ) 4층 416호
  • 전화번호1544-6335
  • 웹사이트www.imyo.co.kr
  • 태그 #음료 파우더 #음료 베이스

아임요는 고객에게 가장 가치 있는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아임요는 원재료 전문 브랜드입니다. 아임요는 뛰어난 맛과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목표로 유통과 사용, 보존 방식까지 고려한 카페에 특화된 원재료 브랜드입니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 20개 국의 글로벌 파트너를 통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제품을 소싱, 개발하여 공급합니다. 아임요의 제일 가치는 고객의 신뢰입니다. 우수한 제품들을 바탕으로 고객의 성공을 위한 솔루션을 함께 제공함으로써, 진정한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고자 합니다. 제품과 시장 환경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파트너의 입장에서 맞춤 해법을 제안함으로써 고객과 믿음의 관계를 구축할 것입니다 아임요는 단순히 맛이 좋은 제품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낮은 가격과 적당한 품질로 찾아오는 브랜드가 아니라, 전문가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아임요는 Quality, Safety, Service 의 약속을 실천합니다

아임요의 약속 1. Quality

최고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본사의 제품을 통해 고객이 최고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셰프 출신의 전문 MD들이 고객의 사용 가치를 맞는 수준 높은 아이템을 개발하고 생산합니다.


아임요의 약속 2. Safety 

아임요의 우선 목표는 제품의 신뢰성입니다. 더욱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원산지의 위생수준, 생산시설, 영양성분 등 모든 요소가 철저하게 검증된 상품만을 공급하겠습니다.


아임요의 약속 3. Service 

단순한 제품이 아닌 성공을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아임요 컨설턴트들은 풍부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시장환경에 맞는 제품과 메뉴 컨설팅을 고객님께 제공합니다. 선진적인 유통 시스템을 통해 주문부터 생산, 출하, 사후 서비스의 모든 공정이 체계적으로 관리됩니다.

아임요의 제품과 서비스는 그 우수성과 사업의 성과를 인정 받아, 여러 권위 있는 상을 수상하였으며 다양한 국가 지원 사업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하여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COMMENTCOMMEN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