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닫기

C-게이트

커피&차반다이크 커피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로스터리로 다수의 로스팅 대회 수상에 빛나는 반다이크 커피 로스터스가 한국 최고의 커피 전문가, 큐인스트럭터 폴 킴(Paul Kim)과의 기술 협력을 통해 합리주의 커피 브랜드 반다이크로 한국에 첫 선을 보입니다. 반다이크는 미북부를 대표하는 로스터리의 명성과 커피 전문가 폴 킴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커피로, 최근 높아진 소비자들의 수준과 다양한 취향을 모두 만족시킵니다. 또한 고객의 니즈와 만족을 우선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일정한 품질, 지속적인 품질관리와 맞춤 컨설팅을 통해 카페 비즈니스의 단계별 로드맵과 가이드라인을 제시합니다. 국내 커피시장의 극심한 경쟁 속에서 여러분의 카페 비즈니스가 지속 성장하기 위한 비전과 대안, 합리성과 균형감, 그리고 장기적인 신뢰 관계를 바탕으로 저희 반다이크가 함께 만들어가겠습니다.

격식을 갖추면서도 편하고 스타일리시한 세미 캐주얼 룩처럼 반다이크는 누구나 쉽고 맛있게, 하지만 조금은 다르게 즐길 수 있는 커피를 지향합니다.

반다이크는 카페 비즈니스 발전 모델의 각 단계(준비→도약→안정→성숙)에 맞는 커스터마이징 커피를 제공함으로써 여러분의 카페에 경쟁력을 더하고 나아가 자기만의 스타일을 찾아드립니다.

반다이크와 고객의 관계는 일회성 계약에 그치지 않습니다. 매장별 특성과 환경을 고려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통해 커피가 최종 소비자에게 전달되기까지 지속적인 사후 모니터링을 실시합니다.
 

COMMENTCOMMEN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