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닫기

C-게이트

기기용품노블트리

스페셜티 원두커피 대중화의 꿈을 가지고 2011년 수원 구운동 작은 상가에서 6명의 커피인들이 의기투합하여 스페셜티 원두커피의 대중화를 이루어 보고자 커피를 볶아 판매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로스팅을 시작으로 커피교육, 장비공급등을 시작하였고 스페셜티 핸드드립 전문매장을 열었습니다. 그리고 고객에게 스페셜티를 공유하기 위해 다양한 세미나와 시음회도 열정적으로 열었습니다.

로스팅 머신 3대를 구비하여 다양한 요구에 맞춘 다품종 소량생산 공급 체제를 유지하고 있으며 
주문후 생산 및 배송 시스템과 다양한 분석장비들을 이용해 과학적 데이터로 품질을 관리하여 보다 신선하고 좋은 품질의 커피를 고객에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핸드드립 직영매장을 2호점을 운영중이며 무료 드립교육과 바리스타 교육, 창업교육, 자유학기제 체험교육 강의 등 다양한 커피교육을 통해 새로운 문화를 선도하는데 힘쓰고있습니다. 2016년 12월에 로스팅 공장과 본사를 확장하여 이전하였고 더욱 위생적으로 원두커피 공급량을 늘리기 위해 HACCP인증을 받았습니다.

최고의 커피는 좋은 환경에서 재배된 커피생두를 잘 고르고 제대로 건조가공하고 심혈을 기울여 로스팅하여 이를 정성껏 추출하여야만 맛볼 수 있습니다.
최고의 음식은 최고의 재료와 만드는 이의 정성이 중요합니다. 정직함과 우직함, 열정과 경륜이 합해질 때 우리는 한잔의 커피에서 행복을 느끼기도 합니다.
노블트리에게 제대로 된 한 잔의 커피란 ‘만드는 사람과 마시는 사람에게 모두를 행복하게 해 주는 것’이고 그것이 커피의 묘미라고 생각합니다. 전 세계 가장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커피 고객을 행복하게 해 주는 한 잔의 커피를 만들고자 하는 것이 노블트리의 꿈입니다. 

COMMENTCOMMEN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